쇼핑몰 회원가입/주문 장애 해결방법 안내 공지사항 - 소잉팩토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쇼핑몰 회원가입/주문 장애 해결방법 안내

소잉팩토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소잉팩토리입니다^^

최근 인터넷 환경의 잦은 변화로 인하여 특정 페이지에서 접속 오류로 회원가입 또는 주문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문제없이 쇼핑몰 이용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사용자의 PC 설정에 따라 영향을 받는 부분에 대해서는 일일히 제어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에 해당 문제를 최대한 해결해 드리고자 래와 같이 발생 가능한 상황과 그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있는 pc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창 상단 "도구 인터넷 옵션"을 선택
[임시 인터넷 파일]항목에 "쿠키삭제"와 "파일삭제" 실행.
(쿠키파일 삭제시 시간이 소요될수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 어도비 플래시 (Adobe Flash) 업데이트
어도비 플래시 (Adobe Flash)를 사용중일 경우 최신 버전으로의 업데이트를 후 다시 시도해보세요.

★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 경우 주소 표시줄 오른편에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여집니다.
호환성 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파란색으로 변경되고 호환성 보기가 적용됩니다.
(적용 이후에는 하위 버전의 익스플로러에서 보여지는 것과 동일하게 보여지게 되어 텍스트 이미지가 깨지거나 정렬이 안 맞는 등의 표시 문제도 대부분 해결 됩니다.)

[호환성 보기 아이콘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 '도구 호환성 보기 설정(B)'를 선택하세요.
- www.sewingfactory.co.kr을 입력하신 후 추가 버튼을 눌러 호환성 보기 웹사이트로 추가하세요.
- 호환성 보기 웹사이트로 추가하면 접속할 때마다 호환성 보기가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한번의 설정으로 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